수조 달러 증권시장의 시위

Polytzero

수조 달러 증권시장의 시위

Date: 13 Feb 2018

블록체인은 통화 코인에서 사생활 보호 코인, 참신 코인, 앱 코인에 이르기까지 지난 9년 동안 꾸준히 발전해왔습니다. 이제 블록체인의 다음 물결이 저희에게 매우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 보안 코인. 논쟁의 여지는 있지만 구현하기가 가장 어려우며 블록체인 기술의 모든 반복과정에서 가장 가치 있고 큰 변화를 일으킬 코인입니다.

네트워크는 보안 토큰 표준인 ST-20을 설정하는 첫 플랫폼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olymath ST-20 표준은 규제 요구사항을 토큰 자체에 포함시키므로 검증되고 승인된 참가자에게만 거래가 제한됩니다.

 

Polymath는 발행자들에게 주식, 주식, 펀드, 채무, 재산, 채권 및 기타 보안을 수조 달러 가치로 토큰화하고 발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논쟁은 유가 증권 거래가 블록체인에서 더 잘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 비용이 일반적인 소매 거래에 비해 0 달러로 떨어지지만 기존에는 한 거래당 20불이었습니다. 정산 시간은 보편적으로 3일 정산기간과 달리 0이됩니다.

Polymath는 또한 비 유동성 자산을 토큰화하는 전망을 제시함으로써 역사상 처음으로  자산 전체를 유동성을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최근 Polymath는 tZERO의 2억 5천만 달러 상당의 ICO에서 자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tZERO는 2014년부터 토큰화 증권에 대한 통제된 블록체인 (blockchain-powered) 증권 거래소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미 미국 주식 거래소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tZERO의 회장 조 카마라타에 의하면 "우리는 블록체인과 자본 형성의 병합을 통해 처음으로 규제된 보안 토큰을 만드는 과거에 없었던 일을하고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공동 작업은 흥미로울 수 있으며 보안 토큰을 만들고 나열하려는 발행자를위한 원 스톱 쇼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Polymath는 2018년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바하마 나소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VIP 증권 토큰 컨퍼런스인 Polycon 2018을 발표했습니다. 확정된 발표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퓨리 이사회 멤버 인 빌 타이; 이더리엄 공동 설립자 안토니 디 로리오; 코인서클 CEO 에릭 밀러; 하이브 회장 겸 미국 글로벌 투자자 프랭크 홈즈 CEO 및 Overstock.com CEO 및 tZERO, 패트릭 번.

"저희는  2017년을 플랫폼에 투입하고 역사상 처음으로 보안 토큰이 전통적인 금융자산의 주식을 대변할 것이며 Polycon 2018은 신년의 암호 해독 및 금융 산업에 새로운 문을 열어 독특하고 유익한 환경 속에서 제도 자금의 달러로 성장할겁니다."라고 성명서에서 Polymath의 CEO 인 트레버 코베르코는 말했습니다.

Polymath는 2018년 1월 31일에 플랫폼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블록체인 부문에서 일하고 싶다면 crypto recruit에 나열된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Back to News

You might be interested in...